남성단체

대건회

월례 회의: 매월 넷째 일요 미사 후
회장: 박찬병 비오

대건회는 크리스챤 삶을 충실히 하며 회원 상호간의 신앙생활을 향상시켜 본당 내외에 봉사하는 삶을 나누는데 있다.

현재 실천하고 있는 일 : 전입신자 및 새로 나오시는 분들을 위한 안내. 사목 활동을 위한 특별 봉사.

회원의 자격 :달라스 본당에 적을 두고 70대 의 남성으로서 본회의 목적에 동의하는 자.

연례 피정: 2박 3일. ( 자세한 날짜, 시간 및 장소는 이메일로 미리 알려드립니다.)

하상회

월례 회의: 매월 둘째 일요 미사 후
회장: 이광휘 요셉

하상회는 크리스챤 삶을 충실히 하며 회원 상호간의 신앙생활을 향상시켜 본당 내외에 봉사하는 삶을 나누는데 있다.

현재 실천하고 있는 일:전입신자 및 새 신자를 위한 안내. 미사 안내 및 사목 활동을 위한 봉사.

회원의 자격:달라스 본당에 적을 두고 60대 의 남성으로서 본회의 목적에 동의하는 사람으로 한다.

연례 피정: 2박 3일.( 자세한 날짜, 시간 및 장소는 이메일로 미리 알려드립니다.)

이냐시오회

월례 회의: 매월 둘째 일요 미사 후
회장: 이갑준 

이냐시오회는 크리스챤 삶을 충실히 하며 회원 상호간의 신앙생활을 향상시켜 본당 내외에 봉사하는 삶을 나누는데 있다.

현재 실천하고 있는 일 : 본당을 대외에 널리알리는 홍보. 사목 활동을 위한 특별 봉사.
회원 자격:달라스 본당에 적을 두고 50대 의 남성으로서 본회의 목적에 동의하는 신자로 구성됩니다.

연례 피정: 2박 3일. ( 자세한 날짜, 시간 및 장소는 이메일로 미리 알려드립니다.)

사도회

월례 회의: 매월 넷째 일요 미사 후
회장: 이상엽 안토니오

사도회는 본당에 소속된 30-40대 남성들로 구성된 신심단체입니다. 사도회는 본당의 행사 , 특히 야외미사나 송년잔치 그리고 본당의날, 바자회등 본당에서 열리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, 한달에 한번씩( 4째주 일요일) 회의를 합니다. 관심있는 신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2111 Camino Lago
Irving, TX 75039

사무실:  (972) 620-9150
    팩스:  (972) 484-4628

COPYRIGHT BY ST. ANDREW KIM CATHOLIC CHURCH ALL RIGHTS RESERVED